BEST 밤알바 업소 추천 순위 정보

밤알바의 정의

밤알바란 직역하면 밤에 하는 알바를 칭합니다. 업무의 종류와 성향에 따라 그 형태와 방식이 매우 다르다고 할 수 있는데, 거의 대부분 유흥업소에서 하는 모든 일을 전부 밤알바라고 합니다. 밤알바는 계약직과 정규직의 스타일이 아닌, 파트 타임 시간제 알바의 형태로 일하게 되어있는데, 이는 정해진 시간과 규칙적인 출 퇴근의 개념과는 조금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하고 싶을때를 스스로 결정하고, 일하는 장소 또한, 본인이 원하는대로 선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대부분 남성 보다는 여성의 비중이 매우 높으며, 밤알바를 할 수 있는 장소도 남성들을 위한 공간과 장소보다 월등히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밤알바는 언니들이 일하는 알바의 개념으로 자리 잡히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형태의 밤알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역과 시간에 따라 조금씩 다르다고 할 수 있지만 보통 페이에 따라 밤알바의 방식이 분류되기도 합니다. 밤알바의 종류로는 BAR, 노래방, 가라오케, 룸싸롱 등의 형태가 대부분이며, 페이의 지급도 주급, 월급 등으로 가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만약 처음 밤알바를 하는 사람이라면, 일하는 밤알바의 종류나 급여 형태 등을 미리 사전에 파악하고, 자신에게 알맞은 밤알바를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또한, 밤알바는 자신에 자유 의사에 따라 업무 시간을 정할 수 있고, 가게도 정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곳들의 장점과 특징을 비교하는 것도 필수적인 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밤알바의 특징

세상에는 어떤 일을 해도 힘든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어느 직장을 다녀도 그 회사만의 특징과 어려움은 존재합니다. 서비스직 역시 마찬가지이며, 계속해서 성과를 내야만 하는 일반 회사는 그 나름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밤알바 또한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밤알바는 손님을 상대하며, 시간을 보내는 일이 90% 이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비위만 맞추며 일하는 것은 아니며, 자신의 끼를 가지고 충분히 어필한다면 다양한 방식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술을 많이 마셔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게에 따라 언니들을 대우하는 처우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가게 등급(텐프로, 쩜오 등의 구분)에 따라 손님의 질 또한 달라지므로, 업소의 분위기에 맞춰 일을 하면 크게 어려울 것이 없습니다.

업소에 따라선 오히려 손님보다 언니가 더 중요한 역할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손님들은 실질적으로 업소가 분위기가 아닌 언니를 찾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가게 업주 및 운영진 입장에선 언니들 케어에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이런 경우, 업주가 언니들에게 다른 가게로 가지 않도록 노력하는 경우가 많으며, 운영진이 언니들의 눈치를 보기도 합니다. 만약 언니들이 부당한 대우에 화가 나서 그만둬버리면 업소 입장에선 엄청난 손해이기 때문입니다. 더군다나 지명 손님이 많은 언니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래서 겉보기엔 손님이 중요해 보이기도 하지만, 사실 뒤에선 언니가 더 중요한 업주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아가씨알바

최고의 밤알바 업소 추천 순위 목록

밤알바를 하다보면 어떤 가게에서 일을 해야하는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 밤알바를 하거나, 경험이 없는 언니들은 일은 하고 싶은데 근무에 대한 정보 부족하거나 안전한 업소의 여부를 확인 할 수 없어서 망설이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저희는 밤알바 선정에 있어, 막연한 두려움과 그로인해, 발생하는 망설임의 고충을 덜어 들이고자 가게 운영 기간, 페이, 손님층, 지역 등의 여러 정보를 분석하여, 안전하고 친절한 밤알바 가게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1. 사라있네 – 만근비 드려요! 초보 환영! 언니 급구!
지역 : 강남
종목 : 하이퍼블릭
급여 형태 : TC
페이 : 140,000 원

2. 메인가라오케 – 갯수 보장, 출근비 지원!
위치 : 강서
종목 : 가라오케
급여 형태 : TC
페이 : 140,000 원
특이 사항 : 기본 갯수 보장! 당일 페이 지급!

3. 하이킥 – 출퇴근 자유! 다양한 업소 소개!
위치 : 강남
업소 분류 : 하이퍼블릭(레깅스)
급여 형태 : TC
페이 : 130,000 원
특이 사항 : 영업의 왕, 급여 확실

4. MK 엠케이 – 24시간 풀케어, 풀상주
지역 : 강남
업소 분류 : 하이퍼블릭
급여 형태 : TC
페이 : 150,000 원
특이 사항 : 자유 출 퇴근 보장, 손님 TC 걱정 제로!

5. 퍼센트 – 최고 페이! 술강요 X, 갯수 보장
위치 : 부산 연산동
업소 분류 : 룸싸롱
급여 형태 : TC
페이 : 150,000 원
특이 사항 : 픽업 가능, 당일 페이 지급

6. 마블팀 – 강남 영업력 1등, 최고 대우에
위치 : 강남
종목 : 하이퍼블릭
급여 형태 : 일급
페이 : 1,500,000 원
특이사항 : 급여 당일 지급, 초보 환영

7. 일산130 – 투잡 환영, 시스템 굿!!
지역 : 일산
업소 분류 : 노래주점
급여 형태 : TC
페이 : 150,000 원
특이사항 : 기본 7개 이상 갯수 보장, 퇴근시 페이 지급

[ 밤알바에 대한 상세한 업소정보를 원하시면 공식사이트 링크를 클릭 후 접속해주세요. ]

밤알바 업소 선별 기준

밤알바를 선정하는데 있어 많은 고려 조건들이 있습니다. 오랜 시간 충분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수의 밤알바 업소 검증하며, 쌓인 노하우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업소를 추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밤알바에 관심이 있는 언니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는 일반 회사에는 근로에 대한 페이의 한계성이 존재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물가는 오르고, 하고 싶 것들은 많은데, 직장에서 받는 연봉으로는 당장, 여행을 가기에도 너무 힘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밤알바는 철저하게 결과에 따른 보상이 뒤 따릅니다. 즉, 자신이 일한 만큼, 많은 페이의 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확실한 정보 없이 아무곳에서나 일을 할 수는 없습니다. 만약, 지금 일하고 있는 업소를 옮기고 싶거나, 처음 일하는 언니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선택 기준으로 밤알바 가게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퍼블릭알바

* 안전성의 여부 확인 : 밤알바는 일종의 화류계입니다. 밤에 유흥을 즐기려는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장소이기 때문에, 매우 분주하며, 거친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가게는 이러한 상황속에서도 철저히 언니들의 대한 케어가 확실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밤알바는 주로 언니들을 보러 오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가게 분위기나 서비스 보다는 나와 말이 잘 통하고, 어느정도의 관계가 있는 언니들이 궁금해서 오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업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언니들에게 확실한 케어와 더불어, 올바른 대우를 하는지의 여부가 안전성과 매우 밀접한 관계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확실한 페이 지급 : 안전한 업소의 기준은 언니들에 대한 철저한 케어와 대우도 있지만, 그보다 중요한 것은 언니들에게 정상적으로 지급되어야 하는 페이 즉, 급여라 할 수 있습니다. 업주는 사정에 따라 당일 지급을 하는 경우도 있고, 주급이나 월급의 형태로 지급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알바 개념으로 일하는 언니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깨문에 거의 대부분의 업주가 일급 형태로 급여를 지급합니다. 언니들은 중요한 시간을 투자하여, 열심히 일하고 급여를 지급 받는 것입니다. 또한, 출근을 하기 위해 나름의 노력과 관리도 수반됩니다. 적당히 앉아서 이야기하고 비위를 맞추며 한가하게 일하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어느 직장이나 노동의 대가를 알맞게 보상해야 하는 것이 맞듯이, 밤알바에서 정확한 페이를 지급하지의 여부는 매우 중요하며, 한번 페이 지급에 대한 실수를 하는 업주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자유로운 출퇴근 보장 : 밤알바의 알바는 말 그대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일을 할 수 있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어느정도의 출근 일자와 지켜야할 사항들이 있지만, 출근에 대한 압박과 퇴근에 대한 불합리성이 존재한다면 이러한 업소는 좋지 않은 근무 환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밤알바는 일반 직장과는 다르게 철저히 자기 스스로의 의사 결정으로 일을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언니 본인의 판단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다른 중요한 일이 생겼을때는 어떠한 방해도 받지 않고 출근과 퇴근을 원하는 시간에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업주의 사정이나 영업진의 압박으로 하기 싫은 일을 한다는 것은 강제로 일하는 것이나 다름 없기 때문입니다. 밤알바는 시간의 자유성이 보장된 일이라는 것을 언니들과 업주는 자각하고 서로 완만한 의사소통으로 약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 충분한 협의에 의한 업소와 언니들의 약속과 규칙은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Share

You may also like...